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신했을 때 몸의 변화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카테고리 없음

by 크림꼬땡 2020. 6. 4. 11:28

본문


임신했을 때 몸의 변화를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임신 중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아기가 임신하는 것을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쉬운 방법들을 읽으세요.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제안들을 사용하고, 여러분 앞에 있는 모든 순간들을 기대하라.




임신 중 사교 모임에 초대하는 것을 거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은 당신이 돌볼 다른 것들이 있다는 사실을 이해할 것이다.


자신이 얼마나 피곤한지, 얼마나 화장실에 가야 하는지, 또는 당신이 겪고 있는 메스꺼움에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라.




임신을 계획하고 있거나 임신을 할 때는 제대로 먹어라.


큰 변화든 작은 변화든 해야 한다.


새로운 식단에서, 여러분은 많은 야채, 과일, 그리고 희박한 단백질을 먹고 싶을 것이다.




임신 중에는 살이 많이 찌지 않도록 한다.


임신 파운드를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앞으로 건강상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고, 아기가 태어난 후 그들은 흘리기 힘들 수 있다.


평균 체중은 임신 기간 동안 15에서 30파운드 사이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시간을 내어 조산 노동이 어떤 모습인지, 언제 병원에 가야 하는지 등을 조사한다.


바라건대, 이 정보를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지식을 갖는 것은 중요한데, 그것은 긴급한 상황에서 여러분을 진정시키고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한 적절한 대응이 빠를수록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진다.




항상 당신의 배우자나 중요한 다른 것들을 당신의 임신의 모든 측면에 포함시키시오.


아마 그도 아기가 도착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고, 아마도 안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산책을 하거나 영화를 보러 가는 것처럼 서로 시간을 보내세요.


새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주어진 시간을 즐겁게 보내도록 해.




임신 3개월째인 여성은 항상 왼쪽에서 자야 한다.


이런 자세로 잠을 자면 태아가 최적의 혈액을 공급받을 수 있는 동시에 자궁과 신장에 적절한 혈류를 공급받을 수 있게 된다.


잠을 자는 가장 나쁜 방법 중 하나는 등에 업혀 있는 것이다; 그것은 자궁으로 가는 혈류를 제한하여 아기에게 나쁜 영향을 줄 수 있다.




임신 중에 질 분비물이 많으면 의사에게 말해라.


당신은 질에 감염될 수 있는데, 그것은 임신 중에 흔하다.


그러나 치료를 받지 않으면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다.




반드시 필요한 엽산을 주는 태아 비타민을 섭취해야 한다.


이 필수 비타민은 척추 비피다와 같은 신경관 결함을 예방할 수 있고 아기의 세포 형성과 조직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앞 단락의 사상을 읽고 적용하면, 당신과 당신의 아이가 쉽고 우아하게 임신을 할 수 있다.


임신 중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여 진정으로 임신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