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배관 상황 처리

카테고리 없음

by 크림꼬땡 2020. 6. 4. 11:26

본문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배관 상황 처리



당신은 배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려고 노력할 때 차이를 발견하게 된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일이 잘 풀리기를 원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것은 정말 존경스럽고, 심지어 영감을 준다.


다른 지식과 기술 분야와 마찬가지로, 성장 기회도 항상 존재한다.


시작하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망치질이나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는 시끄러운 파이프가 있다면, 이것은 고치기 쉬운 것이다.


노출된 파이프를 고정해야 한다.


바닥이나 벽에서 혼자 작업하지 않으려면 전문가에게 숨겨진 파이프를 고정시키십시오.




표백제나 파란색으로 구성된 화장실을 사용하거나 냄새를 없애도록 고안된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냄새 제거는 잘하지만 고무인 변기 부분에 해로운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그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그것을 망가뜨릴 수도 있다.




모든 배관 수리를 한 번에 끝내도록 해라.


사소한 문제가 생길 때마다 배관공에게 전화하기보다는 한 번에 모든 것을 처리하면 도로 하류 추가 수리를 위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배관공들은 일반적으로 가장 가까운 시간까지 반올림하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당신이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준다.


시간은 여러 번이 아니라 한 번만 반올림된다.




쓰레기 처리장에 찬물을 끼얹어라.


차가운 물은 날을 날카롭게 유지시켜 주고 보다 부드러운 처리를 유도한다.


쓰레기 처리를 하는 동안 뜨거운 물을 하수구에 흘려 보내면 그 안에 있는 기름기가 액화되면서 배수구가 막힐 수 있다.




샤워기를 교체할 때 품질에 너무 집착하지 마라.


샤워할 때 품질이 떨어지는 머리를 사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하지만, 저렴한 샤워기 헤드는 매우 튼튼하지 않고, 매일 사용하는 것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다.




쓰레기 처리를 할 때는 흐르는 물을 신경 쓰지 마라.


사람들은 물을 동시에 사용하면 처분이 더 원활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아무 도움도 되지 않는다.


물은 음식물이 움직이는 부분에 달라붙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배출 클리너를 최대한 사용하지 마십시오.


배수 클리너는 너무 자주 사용하면 파이프를 손상시킬 수 있는 부식성이 매우 높은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대신 배수구가 막혔다면 나올 전문가를 고용해 문제가 무엇인지 살펴본다.




완고한 클린아웃 플러그를 제거하는 두 가지 쉬운 방법이 있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망치가 달린 끌을 사용하여 피팅을 느슨하게 하는 것이다.


다른 유일한 방법은 클린 아웃 플러그를 통해 끌로 끄는 것이다.




때때로 배관공이 어떤 일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당신은 여전히 온라인에서 다른 배관공을 조사해야 한다.


당신의 보험회사는 당신을 위해 배관공을 예약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들의 웹사이트를 보고 고객 후기와 피드백을 체크하는 것으로 그들을 준비할 수 있다.




채용을 희망하는 배관공들의 배경을 확인하고, 가능하면 추천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일부 배관공들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는 특정 업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배관공들에 대한 리뷰를 항상 보거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그 리뷰를 알고 있는지 물어봐라.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수도꼭지가 바깥에 덮여 있고 물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얼음이 얼기 전에 필요한 수정을 해야 한다.


당신의 파이프가 강철이든 플라스틱이든 상관없다.


물이 얼면 파이프가 팽창하고 파이프가 깨질 것이다.


작은 균열이라도 집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좋은 배관업자를 구하려면 소비자부에 문의해야 한다.


거기서 당신은 그들의 면허증을 확인하여 그것이 유효한지, 또한 계약자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건설업자의 면허가 유리한 입장과 최신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그들과 함께 일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이미 그 도구와 시간을 가지고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이제 새로운 지식의 집합과 배관망에서 사용할 몇 가지 추가적인 팁을 갖게 되었다! 대단해! 위의 팁들은 배관 기술을 더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인데, 여러분이 배관 기술을 배우거나 향상시킨 적이 없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심지어 전에 들어보지 못한 새롭고 흥미로운 배관 기술을 발견했을지도 모른다.